김용호 “가족예능 출연자 원정도박+불륜, 곧 실명 공개”

입력 2020-09-24 14: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개인방송 운영자 김용호가 해외 원정 도박과 관련된 추가 폭로를 예고했다.



김용호는 23일 유튜브 채널 ‘연예부장’을 통해 “강성범 도박과 관련해 다양한 제보를 받았는데 너무나 충격적이었다”며 “‘도시락’이란 은어를 이번에 처음 알았는데, 유명 걸그룹 멤버가 도박장에서 한 남자의 ‘도시락’ 역할을 하러 따라왔다고 한다”고 주장했다.

또한, 여성 배우가 도박장에 ‘삐끼’(호객 행위를 하는 사람을 속되게 이르는 말, 도박장에서 같은 의미로 사용하는지 알 수 없음) 역할을 하며 근근히 생활을 이어가고 있다는 이야기도 전했다.
가족 예능에 출연해 유명해진 방송인도 필리핀에서 도박한 것은 물론 불륜 의혹까지 있다고도 주장했다. 뿐만 아니라 인기 아이돌 그룹 멤버가 전세기를 타고 와서 필리핀 VIP룸에서 도박을 했다는 이야기도 전했다.
김용호는 “이중 가족 예능에서 엄청 자상한 아버지이자, 남편 이미지를 보여준 방송인에 대해서는 곧 실명을 오픈할 것”이라며 “이 사람의 이중성을, 그리고 예능 속 이미지의 위험성을 경고하려 한다”고 폭로 예고했다.

한편 앞서 김용호가 불법 원정 도박 의혹을 제기한 강성범과 권상우 양측은 “사실무근”이라며 강경한 입장을 보였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