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은행 및 금융권 채용 위한 일반상식·금융상식… 한권으로 대비

입력 2020-10-05 14: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2017년 은행 및 금융권 공기업 취업 전형에 필기시험이 부활한 이후 일반상식의 비중이 커지는 추세다. 일반상식, 금융상식의 경우 알면 바로 문제를 맞힐 수 있지만 모르면 정답을 찍을 수밖에 없기 때문에 필기시험의 중요한 변별력 중 하나로 작용된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은행·금융권 취업을 준비하는 취준생들이 단기간에 금융, 경제, 경영, 일반상식을 준비할 수 있도록 ‘2021 에듀윌 기출 금융상식’ 교재를 마련했다.

금융권 취준생들이 단기간에 효율적으로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주요 은행 및 금융권의 3개년 기출문제를 분석해 핵심 키워드 788선을 수록한 것이 특징이다.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한줄 해설 및 부가 설명을 포함했다.

기출 응용문제와 2019년 실제 기출복원 문제가 수록돼 중요 내용을 복습하고, 최종 실력을 점검할 수 있다. 이외에도 논술, 면접, 토론 전형 대비를 위해 시사·경제 이슈 자료를 제공한다.

공기업 및 공공기관 채용 시험 준비를 위한 일반상식 교재도 마련됐다. 최근 5년간 공기업 기출자료를 분석해 출제 비중이 높은 영역만 집중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 2021년 최신 개정판 교재로 빈출 용어, 출제 가능성이 높은 용어 등이 선별됐다.

매월 업데이트되는 시사상식 무료 특강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이외에도 에듀윌은 매달 핫한 시사정보를 모은 월간 시사상식도 출간하고 있다. 에듀윌 일반상식, 금융상식 교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도서몰 및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동아]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