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상무, 선수실착 친필 사인 유니폼 재판매

입력 2020-10-07 08: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프로축구 K리그1 상주상무가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선수실착 친필 사인 유니폼을 재판매한다.

선수실착 유니폼은 2020 시즌 시작 전 선수들에게 제공됐던 실착용 유니폼(변경 전 패치 부착)으로 리그 공식 패치가 변경됨에 따라 실제 리그 경기에서 착용이 불가해져 선수당 2벌씩만 일반 판매가 진행되는 유니폼이다. 선수실착 유니폼 구매 시 각 선수의 실제 친필 사인 또한 받아볼 수 있다.

상주는 지난 5월 8일(금) 오픈한 K리그 스토어에 등록된 구단 중 유일하게 선수실착 유니폼을 판매해왔다. 오픈과 함께 강상우(포항), 문선민, 오세훈, 권경원 등 상주 대표 선수들의 유니폼은 매진 행진을 달리며 팬들의 높은 관심을 증명했다. 시간을 거듭할수록 선수실착 친필 사인 유니폼에 대한 인기가 높아져 김진혁, 문창진, 박용우, 이근호, 이명재 등 많은 선수들의 실착 유니폼이 매진됐다.

마지막이라는 아쉬움 때문일까. 팬들 역시 선수 실착 유니폼 재판매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였고 상주는 유관중 경기 시 오프라인에서 판매 예정이었던 실착 유니폼을 전부 온라인에서 판매하기로 결정했다.

이에 따라 홈, 원정 두 벌 씩으로 제한됐던 실착 유니폼의 수량이 추가돼 선수 당 최대 5벌의 유니폼까지 판매 중이다. 선수실착 매진 유니폼 역시 재입고 돼 김진혁, 문창진, 박용우, 오세훈, 이근호, 이명재의 유니폼도 구매 가능하다.

6일(화) 오후 2시부터 진행한 선수실착 유니폼 재판매에서 선수실착 유니폼을 구매하는 팬들에게는 선수의 친필 사인과 함께 선착순 50명에게 상주상무 쿠션(3종 중 1개 랜덤발송)을 제공한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