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월드 가을·겨울·시그니처 패키지 10% 할인
서울 잠실의 롯데호텔 월드는 ‘롯데호텔 월드 X 대한적십자사 헌혈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로나 19사태가 장기화 되면서 헌혈 참여가 급감해 혈액수급에 비상인 걸린 상황을 개선하는데 참여하고, 헌혈문화 활성화를 하기 위해 마련했다.2021년 2월28일까지 5개월간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해당 기간 내 헌혈에 참여한 사람을 대상으로 체크인 시 헌혈증을 제공하면 롯데호텔 월드의 가을, 겨울 및 시그니처 패키지 상품의 10%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헌혈의 날(매월 13일)에 롯데호텔 월드의 무료 숙박권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대한적십자사 홈페이지 이벤트에도 참여 가능하다.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 및 유선 예약 고객에 한해 이용 가능하다.
한편, 롯데호텔 월드는 5월 입양가족 작품 공모전 전시장 제공을 비롯해 취약계층 아동대상 기부, 의료진을 위한 프로모션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최희만 롯데호텔 월드 총지배인은 “코로나 19 및 장마 수해로 인해 부족한 헌혈을 독려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하여 함께 만들어 가는 가치를 실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