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엔케어, 중국 티몰 플래그십 스토어 정식 오픈

입력 2020-10-11 17: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천호엔케어(대표 손동일)가 중국 티몰 플래그십 스토어를 정식 오픈하며 중국 건강기능식품 시장 진출을 본격화했다.

티몰은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기업인 알리바바 그룹이 운영하는 온라인 종합 쇼핑몰로, 천호엔케어는 티몰 전용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통해 우수한 품질의 대표 건강식품을 선보이는 한편, 향후 중국 시장 진출의 교두보로 삼는다는 계획이다.

천호엔케어 티몰 플래그십 스토어는 올해 8월 입점 이후 꾸준한 방문자수 증가세를 보이며 9월 한 달 간 주문량이 전월 대비 약 500% 이상 신장하는 등 현지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특히 천호엔케어 베스트셀러 브랜드인 ‘하루활력’ 제품 라인업을 비롯해 성장기 자녀들을 위한 ‘에치에치 배도라지’, ‘초롱초롱 블루베리’ 등이 브랜드 인기를 견인하고 있다.

천호엔케어는 티몰 내 한국 브랜드 전용 쇼핑몰인 ‘티몰 한국관’에도 일부 제품을 입점했다. ‘티몰 한국관’은 티몰과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한국무역협회(KITA)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운영되는 국가 전용 쇼핑몰이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중국 티몰을 통해 오픈한 ‘천호엔케어 플래그십 스토어’가 현지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11월 11일에는 이커머스 최대 이벤트인 광군절까지 앞두고 있어 높은 매출 증가가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해외 유통채널을 개척해 글로벌 건강식품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정용운 기자 sadzo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