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선공개, ‘트래블’ 컴백 타임테이블

입력 2020-10-12 07: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출처 RBW]

마마무 선공개, ‘트래블’ 컴백 타임테이블

그룹 마마무가 새 미니앨범의 컴백 타임테이블을 공개했다.

마마무는 오늘(12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미니앨범 '트래블(TRAVEL)'의 컴백 타임테이블을 선보이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타임테이블에 따르면, 마마무는 20일 선공개곡을 발표한다. 이에 앞서 15일 선공개곡 앨범 커버와 콘셉트 포토를 시작으로 개인 콘셉트 포토, 뮤직비디오 티저를 순차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다.

특히 마마무는 그간 발표한 선공개곡 'I Miss You', '1cm의 자존심', '장마' 등이 음원차트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만큼 이번 발표하는 선공개곡에도 많은 관심이 쏠린다.

이후 26일 타이틀곡 콘셉트 포토 공개에 이어 비주얼 비디오 티저, 개인 콘셉트 포토, 하이라이트 메들리, 트랙리스트, 퍼포먼스 비디오 티저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컴백 열기를 끌어올릴 예정이다.

마마무는 11월 3일 새 미니앨범 '트래블(TRAVEL)'로 전격 컴백한다. 지난해 11월 발표한 정규앨범 '리얼리티 인 블랙(reality in BLACK)' 이후 1년 만에 선보이는 신보인 만큼 마마무의 다양하고 무한한 매력을 집대성한 앨범이 될 전망이다.

마마무는 다양한 모습을 담은 완성도 높은 콘텐츠를 팬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많은 노력과 정성을 쏟고 있다.

마마무는 오는 20일 새 미니앨범 '트래블(TRAVEL)'의 수록곡을 선공개하고, 11월 3일 본 앨범을 발표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