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빨간맛 S 코미디 ‘나이스 걸 라이크 유’ 11월 개봉

입력 2020-10-14 15: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19금 빨간맛 S 코미디 ‘나이스 걸 라이크 유’ 11월 개봉

영화 ‘나이스 걸 라이크 유’가 11월 개봉을 확정 짓고 티저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영화 ‘나이스 걸 라이크 유’는 S를 몰랐던 ‘루시’가 Special Life를 위해 S리스트를 완성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유쾌하고 사랑스럽게 그려낸 빨간맛 S 코미디. 사랑, 연애, 관계에 대한 거침없이 솔직한 스토리를 통해 올가을 커플들의 데이트 무비로는 물론 사랑에 대해 고민해본 적이 있는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영화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영화 ‘트루스 오어 데어’, ‘스크림 4G’ 등을 통해 차세대 호러퀸으로 자리매김한 배우 루시 헤일이 주연 ‘루시’ 역을 맡아 관객들을 절로 미소 짓게 하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껏 발산할 것으로 기대감을 높인다.



‘나이스 걸 라이크 유’의 티저 포스터 2종은 강렬한 색감과 호기심을 유발하는 비주얼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루시’가 성인 용품 샵에서 몹시 놀란 듯 눈을 크게 뜨고 멈춰 선 모습이 담긴 ‘S탐구’ 포스터는 S리스트를 채우며 S에 대해 눈 떠가는 루시가 겪을 웃픈 상황들을 유쾌하게 보여준다. 또한 루시가 소파 위에 누워 발그레한 얼굴로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 ‘S욕구’ 포스터는 “알고 싶어 하고 싶어”라는 카피와 함께 본격 19금 빨간맛 S 코미디를 예고한다.

루시 헤일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돋보이는 영화 ‘나이스 걸 라이크 유’는 오는 11월 개봉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