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여행은 역시 식도락… 하나투어 ‘가을 먹킷-리스트 도장깨기’

입력 2020-10-15 09: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제주 여수 등 전국 6개 지역 제철음식 30가지 소개
해당 지역 패키지 에어텔 호텔 소개 모바일 기획전
하나투어(대표이사 김진국, 송미선)가 식도락 여행을 위한 모바일 기획전 ‘가을 먹킷-리스트 도장깨기’를 내놓았다.



‘먹킷-리스트’는 ‘먹다’와 ‘버킷리스트’를 합친 신조어로 가을 제철에 먹어야 할 음식 리스트를 의미한다. 30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기획전은 제주, 목포·군산, 여수, 부산, 경주·안동, 강릉·속초·양양 등 6개 지역의 제철 음식 30가지를 소개한다. 해당 지역의 패키지, 에어텔, 호텔, 골프 등 여행상품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제주도는 전복돌솥밥, 돌문어라면, 돼지 두루치기, 몸국 등이 유명하고 특히 고소한 맛의 고등어회가 제철이다. 하나투어는 제주 먹캉스를 위해 선보인 ‘제주 신라스테이 3일’은 항공, 호텔, 렌터카 및 호텔 조식을 포함하고 있다.

부산은 돼지국밥, 곰장어, 조개구이, 온밀면 등을 추천한다. ‘부산 시티투어 당일여행’은 서울에서 출발하는 KTX를 타고 부산에 도착해 연계 차량으로 자갈치시장, 감천문화마을, 오륙도, 해운대 등을 둘러보는 일정이다.



여수는 숫꽃게, 통장어탕, 굴구이, 전어구이 등 먹거리와 낭만이 넘쳐나는 곳이다. 여수 바다가 한 눈에 들어오는 온수풀이 매력적인 라마다프라자 바이 윈덤 여수 호텔을 이용하면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본격적인 가을철을 맞아 우리나라 제철 음식을 소개하는 국내 식도락 여행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국내 여행 서비스에 집중해 고객이 원하는 여행정보와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