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가짜사나이’ 로건 아내, 유산…무사트 “악플 스트레스 극심”

입력 2020-10-20 08: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전문] ‘가짜사나이’ 로건 아내, 유산…무사트 “악플 스트레스 극심”

‘가짜사나이’ 교관 로건이 퇴폐업소 출입 및 몸캠 피싱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로건의 아내가 결국 유산했다.

무사트(MUSAT) 측은 20일 유튜브 커뮤니티를 통해 “로건 님 가족 분들을 대신하여 비보를 전한다”며 “최근 악성 댓글 및 허위사실 유포 등으로 인해 가짜사나이 로건 교관님의 아내 분께서 극심한 스트레스에 시달리시던 중 뱃속의 소중한 생명을 하늘로 보내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MUSAT는 원인을 제공한 모든 당사자를 엄중히 처벌 받도록 할 것이며 MUSAT 및 관련자들에 대한 허위 사실 유포 및 유언비어에 대하여도 강경히 대응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앞서 폭로 유튜버 정배우는 ‘가짜사나이’ 교관 정은주, 로건의 사생활을 폭로했다. 이 과정에서 정배우는 로건의 몸캠피싱 피해 사실을 알리며 신체가 노출된 사진을 공개했다. 이와 관련해 로건은 “몸캠 영상의 존재 자체를 몰랐으며 이 영상은 나의 동의없이 촬영된 것”이라며 정배우를 상대로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이하 무사트 공식입장 전문
로건 님 가족 분들을 대신하여 비보를 전합니다.

최근 악성 댓글 및 허위사실 유포 등으로 인해 가짜사나이 로건 교관님의 아내 분께서 극심한 스트레스에 시달리시던 중 뱃속의 소중한 생명을 하늘로 보내게 되었습니다.

가짜사나이 콘텐츠 및 로건 교관을 사랑해주시는 모든 팬분께서는 함께 애도의 시간을 가져 주셨으면 합니다.
또한 MUSAT는 원인을 제공한 모든 당사자를 엄중히 처벌 받도록 할 것이며 MUSAT 및 관련자들에 대한 허위 사실 유포 및 유언비어에 대하여도 강경히 대응할 것입니다.

다시 한 번 깊은 애도를 표합니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