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의 세계’ 장하은, iAA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공식]

입력 2020-10-22 07: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부부의 세계’ 장하은, iAA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배우 장하은이 iAA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새로운 도약을 알렸다.

iAA엔터테인먼트는 22일 “신예 장하은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라고 밝혔다. 배우 장하은은 지난 연말 웹드라마 ‘우렁소년’과 JTBC ‘부부의 세계’에 출연해 안방극장에 눈도장을 찍었다.


특히 장하은은 ‘부부의 세계'에서 김희애의 어린 시절 트라우마를 짧지만 긴 호흡으로 연기해내며 호평을 받았다. 또 최근 광고 모델로 발탁된 장하은은 독특한 댄스로 화제를 모으며 광고계 블루칩으로 떠올랐다.

장하은과 계약을 체결한 iAA 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이휘서, 정여빈 등이 소속된 연기자 매니지먼트이다. 국내 대표 교육 플랫폼을 갖추고 있는 배우앤배움EnM이 투자 및 공동 매니지먼트에 참여한 신생 회사다.


임채홍 iAA엔터테인먼트 대표는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탄탄한 연기력으로 무한한 성장 가능성을 보여준 장하은과 전속계약을 맺게 되어 기쁘다”라며, “장하은이 가지고 있는 다채로운 매력과 숨은 잠재력들이 다양한 작품에서 발휘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장하은은 올 하반기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와 웹드라마 ‘달릴래’(가제)에 출연해 한층 더 깊이 있고 성숙한 연기 선보일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