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호텔&리조트, ‘소노 고멧 트래블 패키지’ 리뉴얼

입력 2020-10-22 09: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4인 무료조식, 레이트 체크아웃 가성비 강화
마스크 4장+항균스프레이 클린케어키트 증정
소노호텔&리조트는 클린케어 키트 무료 증정을 포함해 ‘소노 고멧 트래블’ 패키지를 리뉴얼했다.

소노 고멧 트래블 패키지는 객실 이용료로 최대 4인(미취학 아동 포함)까지 조식을 무료로 제공해 가성비를 높인 상품이다. 전국 17개 지역의 소노호텔&리조트에서 이용할 수 있다.

5성급 호텔인 소노캄 고양과 여수 투숙객은 객실의 미니바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퇴실일 기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체크아웃을 오후 2시까지 연장해 여유로운 휴식도 즐길 수 있다. 단, 체크아웃 연장 서비스는 쏠비치 시설은 제외된다.

리뉴얼 소노 고멧 트래블 패키지를 이용하면 23일부터 블루진 마스크 4장과 바이러스 99.99% 제거 항균 스프레이 1개로 구성된 클린케어 키트를 무료로 증정한다.

블루진 마스크는 7월 물놀이 마스크로 큰 호응을 얻은 국내 최초 워터파크 전용 오션 마스크에 이어 개발한 것으로 0.001mm 초극세사 신섬유와 최첨단 기술로 제작돼 통기성이 우수하다. 운동을 할 때나 실내에서 장시간 착용해도 호흡에 불편함이 없고, 김서림이나 수분 맺힘도 덜하다. 비말 차단 성능평가인 액체저항성 테스트를 통과했고, 이물질을 효과적으로 차단하는 분진포집효율(여과효율)도 80% 이상을 기록한 KC인증 공통 안전기준 적합제품이다.

블루진 마스크와 함께 제공하는 올데이 퓨어 클린 스프레이(50ml)는 질병관리청 승인기관인 고려대학교 의료원에서 코로나 바이러스 제거 효능을 입증 받은 무알코올, 무에탄올, 무취 항균세정제다. 마스크 착용 전 겉면과 안면에 2~3회 뿌리면 2분 내로 바이러스가 99.99% 제거되고, 72시간이나 항균력이 유지된다. 호흡기 및 인체 안전성도 확인돼 피부와 섬유제품 등에 쓸 수 있는 식품의약품안전처 공식 인증 제품이다.

리뉴얼된 소노 고멧 트래블 패키지는 소노호텔&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할 수 있고, 가격은 9만1000원부터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