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파주 YJ요양원에 ‘사랑의 쌀’ 100포대 기증

입력 2020-10-23 14: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가 지난 20일 경기도 파주시에 위치한 YJ요양원에 ‘사랑의 쌀’ 100포대를 기증했다. 노인전문요양 시설인 YJ요양원은 의료 재활 서비스와 간호간병 및 다양한 자원 봉사 프로그램까지 폭넓은 요양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기관이다.

기증식은 파주 YJ요양원에서 개최됐다. 에듀윌 박명규 대표와 YJ요양원 김남영 대표, 관계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YJ요양원 김남영 대표는 “최근 쌀값이 금값이라 할 정도로 많이 상승했는데 에듀윌이 선뜻 쌀 100포대를 지원해 주셔서 큰 도움이 되었다”라며 “지원해 주신 쌀은 요양원에 계신 어르신들의 소중한 끼니에 잘 사용하도록 하겠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2020년 10월 현재까지 총 1만1822포대의 쌀을 기부했으며, 이는 약 59만 명이 한 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양이다. ‘사랑의 쌀’ 나눔은 2011년부터 10년째 지속된 프로젝트로 에듀윌의 대표 CSR 활동 중 하나다.

에듀윌의 사회공헌 활동은 2004년 소외계층 대상 검정고시 강의와 교재를 무상으로 지원하는 ‘반딧불이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반딧불이 봉사단’ 창단을 통해 사회공헌 활동을 구체화했다.

지난 2017년에는 사회공헌위원회를 발족했으며, 보호관찰 청소년을 위한 ‘검정고시 수강지원’, 매달 쌀을 기증하는 ‘사랑의 쌀 나눔’, 임직원 기부활동인 ‘나눔펀드’ 사업, 청소년 교육비 지원 사업 ‘에듀윌 장학재단’ 등 꾸준한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의 꿈’ 실현을 위한 노력을 이어나가고 있다.

[스포츠동아]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