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형님’ 세븐틴, 원더걸스vs샤이니vs에이핑크 팬심 걸고 대결

입력 2020-10-23 15: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아는 형님’ 세븐틴, 원더걸스vs샤이니vs에이핑크 팬심 걸고 대결
세븐틴이 JTBC ‘아는 형님’에서 ‘전주 듣고 맞히기’ 대결을 펼쳤다.


24일 방송되는 ‘아는 형님’에 신곡 ‘홈런’으로 찾아온 세븐틴이 전학생으로 찾아와 업그레이드 된 예능감을 방출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최근 ‘아는 형님’ 녹화에서 세븐틴은 빛나는 찰떡 호흡으로 훈훈한 녹화 현장을 만들었다. 특히 유닛별로 ‘나를 맞혀봐’ 퀴즈를 내며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려줬다. 특히 진짜 가족처럼 진솔한 멤버들간의 에피소드가 형님들을 박장대소하게 만들었다.

세븐틴의 게임 대결 역시 눈길을 끌었다. 원더걸스 팬 승관, 샤이니 팬 호시, 에이핑크 팬인 디노가 각자 팬덤의 자존심(?)을 걸고 ‘전주 듣고 맞히기’ 대결을 펼쳤다. 이번 ‘전주 듣고 맞히기’ 대결은 특히나 팽팽해 긴장감을 놓칠 수 없었다


세 사람은 게임 중 놀라운 반응속도는 물론, 센스 넘치는 퍼포먼스까지 선보이며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했다. 또한 승관은 최근 라이브 방송에서 K-POP의 역사를 설명하며 네티즌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인물답게 'K-POP 박사'다운 면모를 공개했다.

팬덤의 자존심을 지키고 ‘전주 1초 듣고 맞히기’의 승자를 차지한 세븐틴 멤버는 24일 밤 9시 방송되는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