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우혁, 몽환+섹시 비주얼 담은 ‘럽(SHE)’ 콘셉트 포토 공개

입력 2020-10-27 07: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장우혁의 ’럽(SHE)’ 콘셉트 포토 이미지가 공개됐다.

26일 자정 장우혁의 소속사 WH CREATIVE는 공식 SNS를 통해 장우혁의 새로운 앨범 ’럽(SHE)’의 콘셉트 포토 2장을 공개했다. 골드와 블링블링한 비즈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올블랙의 의상과 보랏빛의 조명, 그리고 장우혁의 묘한 표정까지 몽환적이면서도 섹시한 느낌을 주는 이미지다.

공개된 두 장의 이미지는 ‘HE(부제: DON‘T WANNA BE ALONE)’ 앨범 활동에 앞서 공개했던 콘셉트 포토와 유사한 구도로 이번 앨범이 ’HE’와 연결되어있음을 암시하고 있다. 이에 팬들은 두 앨범이 서로 어떻게 세계관을 공유하고 있을 지 기대감을 키우고 있다.

두 앨범이 공유하는 세계관을 상징하는 단어는 바로 ‘타임머신’이다. 이번 콘셉트 포토에는 시간여행을 암시하는 요소가 두 가지 더 있다. 영화 ‘백 투더 퓨처’의 타임머신인 스포츠카 드로리안과 만화 드래곤볼의 등장인물 트랭크스를 연상시키는 장우혁의 헤어스타일이 바로 그것이다.

베지터의 아들이자 손오반의 제자인 트랭크스는 타임머신을 통해 과거와 미래 모두에서 활약하는 인물이다. 영화 ‘터미네이터2’의 존 코너 역을 맡았던 에드워드 펄롱을 모티브로 만들어진 것으로 알려져 있다. 터미네이터 역시 존 코너를 구하기 위해 미래에서 과거로 돌아온 바 있다.

장우혁의 소속사 WH CREATIVE 관계자는 “이번 앨범은 그동안 장우혁이 준비한 세계관을 보다 확장하는 시도가 될 것”이라며 “’HE’앨범에서 선보였던 다양한 모티브와 요소들을 비교해보는 신선한 재미가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고 전했다.

한편, 장우혁은 11월 5일 ‘럽’ 음원과 뮤직비디오 공개를 앞두고 피지컬 앨범 이미지와 콘셉트 비디오 등 다양한 앨범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_WH CREATIVE 제공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