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북마크] ‘온앤오프’ 송민호, 화가+래퍼 반전일상→피오와 소고기 파티 (종합)

입력 2020-11-01 08: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TV북마크] ‘온앤오프’ 송민호, 화가+래퍼 반전일상→피오와 소고기 파티 (종합)

송민호가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했다.

지난 달 31일 방송한 tvN ‘온앤오프’에서는 송민호와 아이비, 솔라의 개성 넘치는 일상이 펼쳐졌다.

먼저 송민호의 힙한 OFF가 공개됐다. 솔로 컴백을 앞두고 부모님과 생활 중인 송민호는 자신만의 감성으로 직접 꾸민 본가 겸 작업실을 소개했다. 접시에서 그림까지 예쁜 것은 장르 불문하고 모두 수집하는 컬렉터답게 갤러리 같은 공간이 눈길을 끌었다. 화가로도 활동하고 있는 송민호는 능수능란하게 그림을 그리며 아티스트의 자태를 자랑했지만, 과한 인테리어 때문에 작업 후에도 편하게 쉬지 못해 웃음을 안겼다. 고민 끝에 송민호는 10년 지기 친구 피오와 집안 정리에 나섰다. 안 쓰는 물건은 정리해야 한다는 피오, 일단은 창고에 넣고 보자는 맥시멀리스트 송민호의 티격태격 절친 케미스트리가 폭풍 공감을 유발했다. 피오와 한바탕 정리를 마치고 한우 파티로 하루를 마무리한 송민호는 솔로 앨범을 위한 제작 회의에서 꼼꼼하고 철저한 ON도 보여주며 다양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다음으로 11년 차 뮤지컬 배우 아이비의 꽉 찬 일상이 공개됐다. 1인 기획사 대표로서 직원들과 아이디어 회의를 진행하며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는 등 특유의 추진력이 관심을 모았다. 이어서 공개된 아이비의 OFF는 꾸밈없는 자연인 그 자체였다. 서울과 양평을 오가며 두 집 살림을 하는 아이비는 양평에 도착하자마자 연장을 들고는 마당 잡초를 제거하고, 하이 텐션으로 화단에 물을 주며 해맑은 아낙네로 변신했다. 뿐만 아니라 이웃 주민인 8살 꼬마와의 랩 퍼포먼스, 회사 식구들과 감동의 바비큐 파티까지 아이비의 다채로운 일상이 흥미를 돋웠다. 이어 원조 섹시 디바에서 베테랑 뮤지컬 배우로 거듭난 아이비는 뮤지컬 ‘고스트’ 프레스콜 현장에서 열정 넘치는 무대를 선보여 출연진들을 감탄케 했다.

솔라는 1년 만에 완전체로 돌아온 마마무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을 보여줬다. 남다른 흥과 끼로 카리스마를 폭발시키는 마마무 리더 솔라의 프로페셔널한 ON이 이목을 모았다. 이어지는 OFF에서는 절친 멤버 문별과 추억 여행을 떠났다. 90년생인 두 사람은 지난 시절 이야기를 쏟아내는가 하면, 문별이 가져온 추억의 오락실 게임 ‘펌프’를 즐기기도 했다. 특히 “소싯적 펌프 여신이었다”는 솔라는 현란한 발재간으로 고수의 면모를 뽐내 폭소를 자아냈다. 격한 펌프 게임을 마치고 이번에는 그때 그 시절 추억을 소환하는 음악과 함께 추억의 먹거리들을 쉴 새 없이 흡입했다. 간식을 먹으면서도 “옛날 이야기하니까 끝도 없다”며 추억 속 음악에 몸을 흔드는 둘만의 흥겨운 라떼 투어가 안방극장에 색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