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굴’ 이제훈·조우진·임원희 3일 ‘두시탈출 컬투쇼’ 출연

입력 2020-11-03 09: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영화 ‘도굴’에서 유쾌한 팀 플레이를 보여준 이제훈, 조우진, 임원희가 개봉을 하루 앞둔 3일 오후 SBS 파워 FM ‘두시 탈출 컬투쇼’에 출격한다.

올 가을 유쾌통쾌한 범죄오락 무비 ‘도굴’의 주역들이 TV 예능프로그램 출격에 이어 라디오 출연에 나선다. 이제훈, 조우진, 임원희는 3일 오후 3시 SBS 파워 FM ‘두시탈출 컬투쇼’ 3~4부에 출연해 나른한 오후에 폭풍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이제훈은 ‘두시탈출 컬투쇼’에 스페셜 DJ로 참여하는 등 인연이 깊어, ‘도굴’ 홍보 활동도 일사천리로 진행됐다는 후문. 조우진 역시 영화 ‘돈’으로 출연한 바 있으며 임원희는 무려 5년 만에 ‘두시탈출 컬투쇼’에 방문한다. 생방송은 보이는 라디오로도 진행될 예정이다.

영화 ‘도굴’은 타고난 천재 도굴꾼 강동구(이제훈)가 전국의 전문가들과 함께 땅 속에 숨어있는 유물을 파헤치며 짜릿한 판을 벌이는 범죄오락영화. SBS ‘런닝맨’, SBS ‘미운 우리 새끼’ 등을 통해 유쾌한 입담과 예능감을 보여준 <도굴>의 주역들이 펼칠 티키타카 넘치는 입담이 기대된다.

유쾌한 호평 속에 쾌조의 예매율 상승세를 선보이고 있는 영화 ‘도굴’은 11월 4일 개봉한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