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찬→나태주, 트롯페스타 콘서트 맹연습 with 설운도

입력 2020-11-04 07: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수찬→나태주, 트롯페스타 콘서트 맹연습 with 설운도

미스터 트로트 4인 김수찬, 나태주, 류지광, 신인선이 레전드 설운도와 함께 트롯페스타 콘서트를 앞두고 맹연습을 위해 뭉쳤다.

오는 7일(토) 오후 2시와 7시,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열리는 트롯페스타 콘서트의 전국투어 첫 공연을 위한 연습 현장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TV조선 ‘미스터트롯’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멤버 김수찬, 나태주, 류지광, 신인선은 물론 SBS ‘트롯신이 떴다’로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한 설운도까지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트롯페스타 콘서트 연습 현장은 연습이라기보다 트로트 선후배들이 만난 축제 분위기에 더 가까웠다는 후문. 대선배 설운도의 개인곡 연습에도 불구하고 미스터 트로트 4인방은 코러스와 함께 직접 댄스를 선보였다. 특히 김수찬은 “우리가 지켜야 할 소중한 섬은 울릉도, 독도, 설운도”라며 대선배에 대한 응원과 함께 재치있는 멘트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어진 전체 무대에서는 설운도의 진두지휘 아래 각각의 파트와 동선, 애드립을 세밀하게 짜는 모습을 보여주며 연습에 열중했다. 콘서트를 앞둔 설운도는 “공연을 보러 와주시는 분들과 팬 분들에 대한 감사한 마음으로 보답하는 무대를 보여줘야 한다”며 이어 “우리가 진정으로 즐겨야 보는 분들에게 또한 진심이 느껴지는 무대가 될 것”이라고 말해 역시 레전드다운 면모를 발휘했다.

한편 ‘미스터트롯’으로 인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김수찬, 나태주, 류지광, 신인선과 함께 인생의 희노애락을 보여줄 트로트 레전드 설운도의 트롯페스타 콘서트 전국투어는 현재 인터파크와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