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큼 다가온 겨울 시즌, 소노호텔&리조트 얼리버드 프로모션

입력 2020-11-04 08: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15일까지 겨울상품 한정특가 프로모션
객실+리프트권 또는 스노위랜드 선택


소노호텔&리조트는 겨울 시즌을 앞두고 15일까지 ‘얼리버드 겨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비발디파크 겨울상품을 한정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투숙기간은 2021년 2월28일까지며 겨울 성수기 추첨기간과 설 연휴는 제외된다.


프로모션은 객실을 기본 구성으로 리프트권(단일권종)이나 스노위랜드(종일권)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스키나 보드 렌탈을 1만원에 제공하는 특별 혜택도 있다. 스키는 20일 개장하고 스노위랜드는 12월4일 순차적으로 개장할 예정이다. 개장일은 기상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스키와 스노위랜드 개장 전에는 소노빌리지 인피니티풀이나 앤트월드 중 원하는 시설을 대신 이용할 수 있다.


비발디파크는 지난 겨울에 초보자 전용 슬로프 블루스에 국내 최장인 312m의 무빙워크를 설치했다. 또한 대형 캐리어 보관이 가능한 코인 락커를 신규 설치했다. 스노위랜드는 이번 겨울 시즌을 맞아 레프팅 썰매 슬로프를 2배로 늘리고 역대급 경사도의 익사이팅 눈썰매 토네이도를 추가했다. 또한 국내 유일의 뽀로로 겨울 테마존도 운영한다. 스노위랜드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얼리버드 겨울 프로모션은 소노호텔&리조트의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예약할 수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