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IA(준수), 타이틀곡 ‘Pit A Pat’ M/V 티저 공개

입력 2020-11-04 09: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XIA(준수), 타이틀곡 ‘Pit A Pat’ M/V 티저 공개

가수 XIA(준수)가 새 미니앨범 타이틀곡 ‘Pit A Pat(핏어팻)’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어제(3일) 오후 6시,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오는 10일 발매 예정인 김준수의 두 번째 미니앨범 ‘Pit A Pat’의 동명의 타이틀곡 ‘Pit A Pat’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영상 속 김준수는 화려한 LED와 네온사인 조명의 배경을 뒤로 몽환적이고 감각적인 분위기를 더하는 와중, 파워풀한 댄스를 선보여 앞으로 공개될 신곡과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 것.

약 40초 남짓의 짧은 티저 영상으로도 김준수의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과 시선을 압도하는 강렬한 댄스 퍼포먼스를 확인할 수 있어 김준수표 댄스 타이틀곡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를 기다려 오던 많은 팬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특히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일부 공개된 미니앨범 타이틀곡 ‘Pit A Pat’의 “약속했던 그 시간이 온 거야”라는 가삿말과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비트는 국내외 팬들의 가슴을 두근거리게 만들며 짧은 시간에도 압도적인 몰입감을 선사한다.

관계자는 “이번 앨범이 가수 XIA(준수)로서의 모습을 오랜 시간 기다려왔던 팬들에게 깜짝 선물이 되었으면 바란다는 마음에서 시작되었다는 것을 예고한 만큼, 어제(3일) 베일을 벗은 김준수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가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것 같다. 오는 10일(화)에 발매될 김준수의 새 미니앨범 ‘Pit A Pat’은 리스너들에게 힘을 북돋아 줄 희망찬 댄스곡을 시작으로 늦가을에 어울리는 ‘감성 저격’ 발라드곡까지 모두 수록된 만큼 팬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오는 10일 발매를 앞둔 김준수의 두 번째 미니앨범 'Pit A Pat’은 힘든 시기, 음악의 힘을 빌려 긍정의 에너지를 전하고 싶다는 그의 생각에서 출발했다. 미니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Pit A Pat’은 오직 김준수만을 위해 만들어진 리드미컬한 하우스 댄스 곡으로 판타지적인 가사와 함께 강렬한 댄스 퍼포먼스를 함께 만날 수 있다. 그의 부드럽지만 독보적인 보이스와 어우러지는 파워풀한 안무는 전 세계 팬들과 리스너들에게 그 어느 때보다도 행복함을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김준수의 타이틀곡 ‘Pit A Pat’ 뮤직비디오 티저를 본 네티즌들은 “기다렸던 새 앨범이 드디어 온다니! 티저 보니까 이제서야 실감 난다. 너무 좋아서 눈물 나요”, “신곡 들을 생각에 너무 좋아서 벌써 두근두근! 춤추는 김준수는 사랑입니다”, “티저 속 노래도 들어야 하고 김준수 얼굴도 봐야 하고 바쁘다 바빠. 티저 영상 오조오억 번 재생 중!”, “XIA준수 목소리가 청량한 것이 아주 사이다네요. 약속했던 그 시간이 드디어 온 거야!”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냈다.

한편, 김준수는 오는 10일(화)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Pit A Pat’의 전곡 음원을 정식 발매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