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원, ‘시지프스 : the myth’ 특별출연…조승우와 호흡 [공식]

입력 2020-11-04 10: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배우 이재원이 JTBC ‘시지프스 : the myth’(가제)에 특별 출연한다.


tvN ‘청춘기록’에서 사경준 역을 맡아 박보검과의 현실 형제 케미를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배우 이재원이 이어 tvN ‘철인왕후’와 JTBC ‘시지프스 : the myth’까지 특별 출연을 확정 지으며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재원이 출연하는 ‘시지프스 : the myth’는 SF 미스터리 드라마로, 조승우와 박신혜의 주연 확정 소식이 전해지며 벌써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재원은 앞서 출연했던 ‘주군의 태양’, ‘닥터 이방인’, ‘푸른 바다의 전설’의 연출인 진혁 PD와의 인연으로 이번 작품에도 함께하게 되었다는 후문.


‘시지프스 : the myth’에서 이재원은 펀드매니저로서 극 중 발생하는 사건의 화력을 증가시키는 역할로 존재감을 뽐낼 예정이다. 2020년 화제의 작품에 다수 출연하며 바쁜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이재원의 행보에 이목이 쏠린다.

한편, 이재원은 12월 방영 예정인 tvN ‘철인왕후’에서 장난기 가득한 성격 뒤 출중한 무예 실력을 갖춘 반전 매력을 지닌 ‘홍별감’역으로 먼저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