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핫루키' 시크릿넘버(SECRET NUMBER)가 강렬하고 힙한 노래로 돌아온다.
걸그룹 시크릿넘버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싱글 'Got That Boom'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지난 5월 발매한 데뷔 싱글 'Who Dis?' 이후 약 6개월 만에 발표하는 새 앨범이다.
새 앨범 'Got That Boom'에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동명의 타이틀곡과,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PRIVACY' 등 총 두 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Got That Boom'은 EDM, 하우스, 힙합 등 여러 가지 장르의 요소를 적절하게 녹여낸 댄스팝 장르의 노래다. 특히 팝아티스트 닥터 드레(Dr. Dre), 데이비드 게타(David Guetta), 타이가(Tyga), 디플로(Diplo), 키샤 콜(Keyshia Cole), 시애라(Ciara) 등 세계적으로 사랑받은 아티스트와 작업한 작곡가 francci(프랜키)와 전작 'Who Dis?'를 프로듀싱했던 국내 작곡가 샤크(Shark)가 힘을 실어 완성도를 높였다.
'Got That Boom' 뮤직비디오는 최근 MBC '놀면 뭐하니?' 프로젝트 그룹 환불원정대 'DON'T TOUCH ME'를 연출한 홍원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홍원기 감독은 시크릿넘버의 데뷔곡에 이어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춰 시선을 모은다.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영상미에 파워풀한 시크릿넘버의 퍼포먼스가 더해져 보는 이들의 몰입도를 한층 배가시킬 것으로 보인다.
지난 5월 데뷔한 시크릿넘버는 여유로운 무대 매너와 완벽한 가창력으로 대중에게 강렬한 눈도장을 찍었다. 데뷔 싱글 'Who Dis?' 뮤직비디오 조회수는 3000만 뷰를 돌파했으며, 시크릿넘버는 각종 K팝 관련 차트 1위를 차지하고 가요 시상식 신인상 후보에 이름을 올리면서 2020년을 빛낸 여자 신인그룹으로 꼽히고 있다. 또 컴백을 앞두고 공개된 시크릿넘버 멤버별 콘셉트 포토와 티저 영상들은 신인 걸그룹으로는 이례적으로 각각 100만 뷰를 훌쩍 넘어섰으며 총 조회수 합계 1000만 뷰 돌파를 목전에 두고 있다.
시크릿넘버는 레아, 수담, 진희, 디타, 데니스로 이뤄진 글로벌 5인조 걸그룹으로, 생일, 기념일 등 의미 있는 숫자로 구성된 비밀번호처럼 대중에게 영원히 특별한 존재로 남고 싶다는 의미를 팀명에 담았다.
한편, 시크릿넘버는 4일 오후 6시 두 번째 싱글 'Got That Boom'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사진=바인엔터테인먼트, 알디컴퍼니 제공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