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수해라’ 김사랑, 손찌검 당해 붉어진 뺨 ‘격분’

입력 2020-11-11 15: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복수해라’ 김사랑, 손찌검 당해 붉어진 뺨 ‘격분’

TV CHOSUN 새 토일 드라마 ‘복수해라’ 김사랑이 충격을 안겼던 얼굴 멍 자국에 이어 ‘시뻘건 뺨 자국’을 드러냈다.

오는 11월 21일(토) 밤 9시 첫 방송을 앞둔 TV CHOSUN 새 토일 드라마 ‘복수해라’(연출 강민구 /극본 김효진 /제작 하이그라운드, 블러썸 스토리, 이야기사냥꾼)는 우연한 기회에 복수를 의뢰받은 강해라가 사건을 해결하고 권력에 맞서는 ‘미스터리 통쾌 복수극’ 드라마다.

김사랑은 ‘복수해라’에서 거짓 스캔들에 휘말려 하루아침에 나락으로 떨어지는 국민 MC 이훈석(정욱)의 아내 강해라 역을 맡았다. 결혼 후 두 얼굴을 드러낸 이훈석 때문에 눈물 마를 날 없는 삶을 살아가면서도 그 안에서 꿋꿋이 내공을 쌓아 올리며 ‘나’를 지키기 위한 복수 레이스에 진입하는, 당당하고 진취적인 강해라를 그려낸다.

이와 관련 김사랑의 왼쪽 볼 전체가 빨갛게 달아오른 ‘시뻘건 뺨 자국’이 포착돼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극중 강해라가 자신을 향해 날아온 손찌검을 당한 후 격분 분노를 터트리는 장면. 돌아간 얼굴 각도와 굳게 다문 입술만큼 분기탱천한 강해라는 상대를 향해 독기어린 눈빛을 발사한 후 서슬 퍼런 분노를 터트리며 자신을 공격한 상대방에 대해 눈에는 눈, 이에는 이로 대항한다. 과연 강해라가 지속적으로 일격을 당하는 이유는 무엇일지, 화려함 뒤 숨어있는 이면에는 어떤 사연이 있는지 궁금증을 드높이고 있다.

제작진 측은 “김사랑은 캐릭터가 겪는 상황마다 감정 높낮이를 세분하게 나눠 표현하며 남다른 몰입감을 선사한다”며 “배우들의 열연 투혼으로 더욱더 탄탄하고 깊은 공감대를 선보일 ‘복수해라’에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새 토일 드라마 ‘복수해라’는 오는 21일(토) 밤 9시에 첫 방송 된다.

[사진 제공 =TV CHOSUN ‘복수해라’]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