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투데이] 이정은X김혜수, ‘내가 죽던날’ 오늘 개봉…예매율 1위 청신호 (종합)

입력 2020-11-12 07: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DA:투데이] 이정은X김혜수, ‘내가 죽던날’ 오늘 개봉…예매율 1위 청신호 (종합)

감성 드라마 ‘내가 죽던 날’이 12일 개봉을 앞둔 가운데, 전체 예매율 1위에 등극하며 흥행 청신호를 밝혔다.

‘내가 죽던 날’은 유서 한 장만 남긴 채 절벽 끝으로 사라진 소녀와 삶의 벼랑 끝에서 사건을 추적하는 형사, 그리고 그들에게 손을 내민 무언의 목격자까지 살아남기 위한 그들 각자의 선택을 그린 영화.

배우들의 뜨거운 연기 시너지와 탐문수사 형식의 흥미로운 스토리 전개, 사건 이면의 사람을 들여다보는 의미 있는 이야기로 언론과 평단으로부터 호평을 받으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가운데 개봉을 맞이한 오늘, 전체 예매율 1위에 등극하며 흥행 순항을 시작했다. 11월 12일(목)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오전 7시 5분 기준)에 따르면 ‘내가 죽던 날’은 쟁쟁한 경쟁작을 모두 제치고 19.7%의 수치로 전체 예매율 1위를 기록했다. 또한 국내 주요 예매사이트인 CGV, 롯데시네마에서도 1위를 차지해 앞으로의 흥행세에 귀추가 주목된다.

예매율 1위로 흥행 신호탄을 쏘아 올린 ‘내가 죽던 날’은 언론시사회 이후 호평을 얻으며 기대를 모았다. 오래도록 남는 깊은 여운과 함께 누군가의 손길이 절실하게 그리운 이들에게 온기를 전해줄 섬세한 감성 드라마의 탄생을 알린 ‘내가 죽던 날’은 침체된 극장가에 다시 한번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전체 예매율 1위에 등극하며 흥행 순항을 예고한 영화 ‘내가 죽던 날’은 오늘부터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