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북마크] ‘어서와’ 핀란드 빌푸, 韓 아내 공개→남대문시장 폭풍 먹방 (종합)

입력 2020-11-13 11: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TV북마크] ‘어서와’ 핀란드 빌푸, 韓 아내 공개→남대문시장 폭풍 먹방 (종합)

핀란드 먹방 요정 빌푸의 한국 결혼생활이 화제다.

지난 12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빌푸 편은 전국 유료 가구 시청률 3.02%(닐슨 코리아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전국 가구 최고 시청률은 4%를 기록, ‘한국살이’ 특집 중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빌푸는 2017년 ‘어서와’ 출연 당시 한국 사랑과 남다른 먹방 스킬로 큰 사랑을 받았다. 최근 한국인 아내와의 결혼 소식으로 또 한 번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다. 이날 방송에서 빌푸는 아내와 함께 한국을 찾아 처가댁 방문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빌푸 부부는 2주 간의 자가격리 후 남대문 시장에서 폭풍 먹방을 보였다. 이어 한복을 차려 입고 장인, 장모와 첫 만남을 가졌다. 빌푸는 “이 순간을 꿈꿔왔다”며 감동의 눈물을 흘렸고, “따님을 정말 사랑한다”며 진심을 전하기도 했다.

빌서방으로 돌아온 빌푸의 모습에 시청자 반응도 뜨거웠다. ‘빌푸 너무 보고 싶었다’, ‘두 사람 보기 좋다’, ‘다음 주도 기대된다’며 호평이 이어졌고 방송 직후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는 주요 포털 사이트에서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랭크되는 등 온라인을 장악, 뜨거운 화제성을 입증했다.

한편, 11월 19일 방송되는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빌푸 부부를 이어준 패트리와 핀란드 친구들의 함들이가 공개될 예정이다.

빌서방으로 돌아온 빌푸의 처가댁 방문기는 11월 19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방송된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