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랜드·WOODZ(조승연) 컴백…‘더쇼’ 무대 최초 공개

입력 2020-11-17 10: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모모랜드·WOODZ(조승연) 컴백…‘더쇼’ 무대 최초 공개

모모랜드, WOODZ(조승연)가 <더쇼>에서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17일(화) 방송되는 SBS MTV <더쇼> 에서는 매혹적인 파티걸로 변신한 모모랜드의 신곡 ’Ready Or Not‘이 최초 공개되는데 이어, 개성 있는 음악적 색깔로 돌아온 WOODZ(조승연)의 컴백 무대가 최초 공개된다.

또, 하성운의 섹시함을 가득 담은 컴백 무대는 물론, 젊은 문화를 이끄는 스타가 되겠다는 포부와 함께 가요계에 첫 출사표를 던진 STAYC(스테이씨)의 화려한 데뷔 무대까지 기다리고 있다.

<더쇼> 속 코너 ‘ㅋㅋ댄스’에서는 핫 루키 SECRET NUMBER가 출연해 신인다운 패기로 몸 사리지 않는 역대급 예능감을 뽐낼 예정이다. ‘ㅋㅋ댄스’는 출연자가 안무를 추는 중간에 음악이 멈추면 미션 이 주어지는 코너로 미션에 모두 성공할 시, 무대에서 멤버 모두가 엔딩을 장식할 수 있는 ‘모두의 엔딩’ 기회를 얻을 수 있다.

‘ㅋㅋ댄스’ SECRET NUMBER편의 첫 번째 미션은 ‘거울에서 힌트를 찾은 후, 휴대전화 잠금을 풀어 단체 셀카 찍기’로 팀워크 미션이 주어진다. 이어, 남다른 유연성을 가진 디타에게는 ‘다리 찢기로 선물 박스 끈을 오픈해 공주로 변신하기' 미션이 주어졌는데 과연 이들은 미션에 성공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 외에도 이들의 다양한 매력을 볼 수 있는 ‘ㅋㅋ댄스’ SECRET NUMBER편 풀버전은 방송 후 유튜브 ‘The K-POP' (SBS Medianet)’ 채널에서 공개된다.

또, 스타들의 매력방출 영상 ‘더쇼 컨택’에서는 중독성 강한 신곡으로 글로벌 열풍을 예고한 모모랜드의 주이가 출연해 '나는 흥부자 VS 사랑부자’라는 질문지 앞에 놓인다. 이어, WOODZ(조승연)는 '나는 여우 VS 고양이’라는 질문지 앞에 놓인다. 과연 그의 선택은 무엇일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TV Asia 채널을 통해 총 18개국에 동시 생방송 되는 <더쇼>는 AB6IX (에이비식스), DRIPPIN, E'LAST, JBJ95, LUCY(루시), P1Harmony, SECRET NUMBER, STAYC(스테이씨), VERIVERY, WOODZ(조승연), 나띠, 남승민, 라비던스, 모모랜드, 여자친구, 쪼꼬미, 하성운의 무대와 함께하며 17일(화) 저녁 6시 SBS MTV, SBS FiL 채널에서 동시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