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윤아, 매일 리즈 경신하는 미모 [화보]

입력 2020-11-18 10: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에스티 로더(ESTÉE LAUDER)’의 새로운 뮤즈이자, 가수 겸 배우 ‘임윤아’가 함께한 뷰티 화보가 마리끌레르 12월호에서 공개되었다.

공개된 화보 속 임윤아는 어떤 메이크업과 각도에도 굴하지 않는 미모를 선보이며, 에스티 로더의 모델다운 우아하고 당당한 매력을 선보였다. 세안 후 처음 바르는 화장품이 그날의 피부 상태를 결정한다는 생각으로 스킨케어 처음 단계 제품을 신중하게 제품을 선택한다는 임윤아는 에스티 로더의 마이크로 에센스를 사용하여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완성한다며 피부 비결을 밝혔다.

뿐만 아니라, 에스티 로더의 더블웨어 파운데이션을 가볍게 발라 완벽한 피부 표현을 하고, 입술에 에스티 로더 퓨어 컬러 러브 립스틱 #310 라 레드를 꽉 채워 발라 고급스러우면서도 홀리데이 시즌에 어울리는 완벽한 파티 메이크업을 소화하였다. 또 다른 컷에서는 화면을 응시하며 입술에 MLBB 컬러인 에스티 로더 퓨어 컬러 엔비 립스틱 #420 레벨리어스 로즈를 발라 사랑스러운 무드까지 다채롭게 보여주었다.

한편, 임윤아는 올 12월 11일 첫 방송되는 JTBC 금토드라마 ‘허쉬’에서 인턴 기자 ‘이지수’역을 맡아 월급쟁이 기자들의 ‘리얼’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서른이 되면서 삶에 더 여유로움을 갖게 됐다는 임윤아. ‘에스티 로더(ESTÉE LAUDER)’와 함께 그의 아름다운 순간을 엿볼 수 있는 화보와 커버는 ‘마리끌레르’ 12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