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기(WOOGIE), ‘PARADISE’ 발매…박재범-그레이 등 셀피 릴레이까지

입력 2020-11-18 18: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프로듀서 우기(WOOGIE)의 신곡이 베일을 벗는다.

하이어뮤직 레이블 소속 히트메이커 프로듀서 우기(WOOGIE)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PARADISE (Feat. ROMderful & punchnello)’를 발매했다.

‘PARADISE’는 어릴 적부터 LA를 가는 게 꿈이었던 우기가 LA를 방문한 뒤 많은 영감을 받고, 꿈속에 있는 것처럼 행복한 시간을 보내며 느꼈던 감정을 고스란히 담아낸 곡이다. 요즘같이 힘든 시기에 각자만의 파라다이스를 생각하며 힘을 내자는 의미가 내포됐다.

우기의 추억이 담긴 만큼 이번 신곡은 감각적인 사운드로 완성됐다. 이에 더해 미국 LA를 연상케 하는 몽환적이면서도 아련한 느낌의 비주얼라이저 본편이 음원 발매와 함께 공개돼 ‘PARADISE’만의 감성을 더하고 있다.

특히 이번 신곡은 영국 출신의 DJ 겸 프로듀서 ROMderful(롬더풀)과 AOMG의 펀치넬로가 피처링으로 함께 해 리스너들에 일찌감치 주목받은 바 있다. 펀치넬로의 멜로딕한 감성적인 랩과 ROMderful의 소울풀한 보컬이 더해지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우기는 싱글 발매를 기념해 인스타그램 필터 ‘WOOGIE - PARADISE’를 정식 공개,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WOOGIE - PARADISE’는 우기의 신곡 ‘PARADISE’ 음원이 배경음악으로 깔린 셀피용 필터로, 야자수 일러스트과 얼굴 인식되는 텍스트 ‘PARADISE’가 배치돼 있다. 박재범과 그레이, CLC 등 많은 스타들이 해당 필터로 촬영한 셀피를 공개하며 팬들에 인기를 끌고 있다.

다채로운 콘텐츠로 발매 전부터 주목받은 우기의 신곡 ‘PARADISE’의 낙원과도 같은 멜로디가 리스너들에 뜨거운 호응을 얻을 전망이다.



[사진 = 하이어뮤직(H1GHR MUSIC) 제공]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