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승민, ‘쇼챔피언’서 ‘트위스트 킹’ 컴백 무대…레트로 패션 눈길

입력 2020-11-18 19: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트로트 가수 남승민이 ‘쇼챔피언’에 출연했다.

‘국민 손자’ 남승민이 오늘 18일 오후 방송된 MBC M, MBC every1 ‘쇼챔피언’에서 신곡 ‘트위스트 킹’ 무대를 펼쳤다. 이날 방송에서 남승민은 나팔바지를 입고 출연해 완벽한 레트로 패션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남승민은 컬러풀한 스카프를 포인트로 매치해 더욱 진한 레트로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

특히 남승민은 댄서들과 깜찍한 안무를 선보여 시청자들의 흥을 돋우었다. 흔들리지 않는 탄탄한 가창력으로 라이브 실력을 입증한 남승민은 한층 여유로운 무대 매너와 표정 연기로 완성도 높은 무대를 꾸몄다.

지난 11일 발매한 앨범 ‘트위스트 킹’은 동명의 타이틀곡 ‘트위스트 킹’과 수록곡 ‘걷다 보면’이 수록돼 있다. 타이틀곡 ‘트위스트 킹’은 레트로와 트로트가 접목된 곡으로 남승민의 재기 발랄하고 귀여운 매력을 극대화한 곡이다. 여기에 옛 향수를 자극하는 가사와 뮤직비디오가 인상적이다.

남승민은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출연하여 ‘사모’ 등 다양한 곡을 통해 이름을 알렸다. 최근 TV조선 ‘아내의 맛’, KBS ‘불후의 명곡’, MBC ‘복면가왕’ 등에 출연해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최근 온라인으로 진행된 ‘2020 남승민 팬미팅 : 행복’을 성황리에 마친 남승민은 앨범 발매 이후 음악 방송 및 라디오 프로그램 등을 통해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한편, 남승민은 지난 11일 신곡 ‘트위스트 킹’을 발매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