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도진, ‘방방곡곡’ 합류 [공식]

입력 2020-11-19 08: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도진, ‘방방곡곡’ 합류 [공식]

가수 이도진이 ‘방방곡곡’에 합류한다.

이도진은 자신의 SNS에 “여러분 제가 앞으로 TV조선 교양프로그램 ‘방방곡곡’에 고정 트롯맨으로 합류하였습니다. 최고의 힐링을 느끼게 해드릴려고 노력중이에용. 하하하하하. 힐링 느끼시려면 매주 일요일 11시50분 많은 시청 바랍니당”라는 글과 함께 ‘방방곡곡’ 대본 인증샷을 공개했다.

‘방방곡곡’은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을 위해 트로트 가수들이 전국 방방곡곡을 찾아다니며 행사를 여는 프로그램으로 이도진은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함께 출연했던 신인선, 김수찬과 진행을 맡은 신봉성, UL(유재환)과 함께 전국 방방곡곡을 돌며 시청자들에게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도진은 오는 22일 일요일 오전 8시 30분 TV조선 교양 프로그램 ‘엄마의 봄날’로 먼저 시청자들을 먼저 만날 예정이다. ‘엄마의 봄날’은 자식과 가정을 위해 평생을 헌신하며 고생한 어머니들이 남은 인생을 행복하고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이도진은 정형외과 신규철 원장과 미스터트롯 동료였던 신인선과 어떤 호흡을 보여줄지 기대된다.

최근 KBS ‘아침마당’에서 5연승을 거머쥔 이도진은 “KBS ‘아침마당’에서 5승을 할 수 있었던 모든 것은 시청자 덕분이라며 사랑을 잊지 않고 노래로 보답하겠다”며 “늘 응원해주시는 팬 여러분 감사합니다”라고 감사 인사도 전했다.

한편 TV조선 교양프로그램 '방방곡곡'은 매주 일요일 오전 11시50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