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투데이] ‘10대 PICK’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오늘(19일) ‘보니하니’ 출연

입력 2020-11-19 09: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EBS 어린이 프로그램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에 출격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19일 오후 6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이하 ‘보니하니’)에 출연해 목요일 코너인 ‘보니하니쇼-게임원정대’와 ‘행운의 여보세요’ 코너를 함께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보니하니’ 출연은 특별한 의미를 지닌다. 다섯 멤버의 EBS 첫 출연인 동시에, 그동안 친구 사이에 겪을 수 있는 다양한 이야기를 노래하며 10대들의 전폭적 지지를 얻은 ‘10대픽’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직접 시청자들과 적극적인 소통에 나서는 것.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달 26일 발표한 세 번째 미니 앨범 ‘minisode1 : Blue Hour’의 수록곡 ‘날씨를 잃어버렸어’를 통해 ‘코로나 블루’를 겪고 있는 10대들의 이야기를 그려내며 다시 한 번 ‘자타공인 10대픽’ 아이돌의 존재감을 드러낸 바 있다. 이번 ‘보니하니’ 출연을 통해 새로운 모습을 보여 줌과 동시에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며 공감대를 두텁게 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미국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11월 21일 자)에서 ‘minisode1 : Blue Hour’로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 25위에 오르며 자체 신기록을 달성했다.

이와 함께 ‘톱 앨범 세일즈’, ‘톱 커런트 앨범 세일즈’, ‘월드 앨범’, ‘이머징 아티스트’ 차트에서도 정상을 차지하는 등 다수의 차트에서 상위권을 장악하는 등 심상치 않은 기세를 올리고 있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