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영석 예능Pick’ 배정남, 뭘 입어도 패션 [화보]

입력 2020-11-19 09: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모델이자 배우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배정남이 컨템퍼러리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널디(NERDY)와 함께 남성지 에스콰이어 12월호 화보를 장식했다.
평소 패셔니스타로 유명한 배정남은 이번 화보에서도 남다른 패션 감각을 뽐냈다. 널디의 다운 아우터와 트레이닝 슈트, 스니커즈 등을 자신만의 고유한 스타일로 해석한 것. 슈트와 매치한 블랙다운 재킷, 화려한 패턴 머플러와 스타일링한 블랙 롱 다운 재킷, 젤리그 볼드 스니커즈와 스타일링한 보라색 롱 다운 재킷 등 과감한 스타일이 눈길을 끈다. 배정남은 남성적인 표정과 자신감 넘치는 포즈로 널디를 새롭게 해석했고, 이를 지켜본 현장의 모든 스태프가 감탄을 금하지 못했다는 후문.



‘미운 우리 새끼’를 통해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배정남은 28일 첫 방송을 하는 나영석 PD의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 ‘악마는 정남이를 입는다’를 통해 그동안 쌓아온 패션 내공을 숨김 없이 공개할 예정. 한편 널디는 최근 웹 예능 등에서 거침없는 입담과 솔직한 표현으로 활동하고 있는 대세 래퍼 이영지와의 콜라보레이션, ‘MAKE YOUR WAY’ 슬로건을 내세운 널디스트(NERDIST) 캠페인 등의 다양한 행보를 보이고 있다.



배정남 화보는 에스콰이어 12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