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행’ 토니안, 문희준에 버럭 “잼잼이를 생각해!”

입력 2020-11-19 10: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안다행’ 토니안, 문희준에 버럭 “잼잼이를 생각해!”

문희준과 토니안의 25년 우정이 피라미 앞에서 무너질 위기에 놓인다.

21일 방송되는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7회는 문희준, 토니안의 험난한 계곡 족대 낚시 이후 생존을 위한 야생쿡방을 그린다. 6회 끝무렵, 어렵게 잡은 피라미 양동이를 물속에서 놓쳐버린 토니안을 향해 처음으로 화를 냈던 문희준이 또 한 번 버럭한다.

잡아온 피라미로 식사를 준비하던 두 사람은 내장 손질을 두려워하며 2차전을 펼친다. 토니안은 희준에게 "희준아 너 H.O.T 리더잖아. 잼잼이를 생각해라"고 도발한다. 이에 문희준은 "이수만 회장님이 이걸 하라고 리더 시킨 게 아니다"라며 소리를 높인다. H.O.T의 리더 자격까지 소환시키며 두 사람의 25년 우정을 흔들리게 한 토니의 말이 무엇이었을지는 21일 7회 본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H.O.T를 둘러싼 비하인드 스토리도 대방출된다. 리즈 시절부터 재결합 뒷얘기까지 두 사람의 솔직한 속내, 20여년 만에 처음 밝혀지는 에피소드 등이 가감 없이 담겨진다.

'안싸우면 다행이야'는 토요일 밤 대세 예능으로 자리를 굳히고 있다. 지난주 방송은 동시간대 예능·드라마·교양·시사를 통틀어 시청률 전체 1위에 올랐다. 지난달 10일 첫 방송된 이후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며 6주 연속 뜨거운 바람을 이어가고 있다.

극한 야생 앞에서 문희준과 토니안의 진한 속내를 엿볼 수 있는 '안싸우면 다행이야' 7회는 21일 밤 9시 50분 MBC에서 방송된다.

사진=MBC 제공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