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 커피빈 컬래버레이션 패키지 출시

입력 2020-11-19 11: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스페셜 원두 바리스타 드립커피, 한정판 굿즈
영종도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는 커피빈코리아와 협업한 ‘커피빈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

12월 20일까지 이용 가능한 패키지로 최상급의 프리미엄 커피와 티를 즐기며 호캉스를 동시에 누릴 수 있다.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협업을 기념해 제작한 한정판 굿즈를 객실당 1세트씩 증정한다. 2021년 다이어리, 커피빈 기프트 카드, 커피 드리퍼 세트, 원두 교환권으로 구성했다.

특히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투숙하는 고객은 파라다이스시티 패밀리 라운지에서 커피빈 ‘커피 브루잉 바’를 이용할 수 있다. 커피빈 바리스타가 직접 내려주는 12종의 다양한 핸드드립 커피와 티를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무제한 즐길 수 있다. 커피빈 프리미엄 매장인 ‘CBTL’에서만 사용하는 스페셜 원두를 포함해 커피빈 광화문점에 새롭게 도입된 로스팅 기계인 ROEST를 사용해 신선한 원두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된다. 라운지 파라다이스의 파티시에가 준비한 쁘띠 애프터눈 티 세트(2인 1회)도 디저트로 제공한다.

그 외에 실내외 수영장 2인, 온더플레이트 조식 2인,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무료 관람,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20% 할인, 피트니스 성인 2인 혜택을 포함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