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코리아레저(GKL), ‘국가품질경영대회’ 대통령 표창 수상

입력 2020-11-19 17: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업계 최초 국가품질혁신상 인재개발 부문 수상
게이밍 공기업 그랜드코리아레저(GKL, 사장 유태열)가 19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열린 ‘제46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국가품질혁신상(인재개발)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국가품질상(KNQA)은 1975년에 제정된 상으로, 제조 및 서비스 산업에서 품질경영 혁신활동에 탁월한 성과를 창출하여 국가 산업경쟁력 향상에 크게 기여한 개인, 기업 및 공공단체에게 수여하는 포상제도이다.

그랜드코리아레저가 수상한 국가품질혁신상(인재개발)은 인적자원 개발을 통해 직업능력개발의 질적, 양적 성장을 이룬 단체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그랜드코리아레저는 인적자원개발 비전 및 전략, 사회적 공헌, 안정적 노사관계 및 복리후생, 성과평가 및 보상, 인재개발성과 부문에서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유태열 그랜드코리아레저 사장은 “GKL의 인적자원개발 노력이 인정받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앞으로 내부 인적자원 뿐만 아니라 관광 종사자들의 역량 향상과 미래인재 육성을 위해서도 꾸준히 노력하는 등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그랜드코리아레저는 2019년 ’공공부문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제‘(BEST HRD)에서 공기업 최우수기관에 선정됐고, 같은 해 ’독서경영 우수 직장 인증‘에서 최우수 기관에 선정되는 등 인적자원개발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