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배우 카이, ‘몬테크리스토’ 첫 공연 뜨거운 박수로 성료

입력 2020-11-19 17: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뮤지컬 배우 카이가 18일 뮤지컬 ‘몬테크리스토’의 첫 공연으로 성공적인 몬테크리스토 호의 출항을 알렸다.

2016년 시즌 이후 4년만에 돌아온 ‘카몬테’는 그간 다양한 작품에서 쌓은 내공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또 한 번 성장한 모습으로 깊어진 연기와 안정적인 노래로 관객들에게 뜨거운 감동을 선사했다.

첫 공연을 마친 카이는 “‘어려운 시기를 이겨내자’, ‘힘내자’ 라는 무거운 말 대신 최근 맘에 닿았던 “프레임이 바뀌면 세상이 달라진다’는 메시지를 전하고 싶었다”며, “관객분들과 배우 스태프들이 이 기회를 통해 새로운 프레임을 갖게 되길 바란다”는 희망 찬 메시지를 전했다.


뮤지컬 ‘몬테크리스토’에서 카이는 전도유망했던 젊은 선원 ‘에드몬드 단테스’에서 억울한 누명을쓰고 14년의 감옥살이 후 복수심으로 가득 찬 인물로 변신하는 ‘몬테크리스토 백작’ 역할을 맡아 파란만장한 인생 안에서 사랑과 복수 그리고 화해와 용서의 메시지를 드라마틱하게 전달했다.

뮤지컬 ‘몬테크리스토’의 아름다운 넘버들을 작곡한 프랭크 와일드혼(Frank Wildhorn)은 지난 8일 공개된 카이의 ‘과거의 내 모습’(The Man I Used To Be)’을 듣고, “Bravo! Powerful! Honest! Soulful! 아름다운 목소리의 카이, 매 공연마다 성장하는 뮤지션의 모습을 보여줘 너무 기쁘다”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뮤지컬 ‘팬텀’, ‘벤허’, ‘베르테르’, ‘엑스칼리버’, ‘프랑켄슈타인’ 등 많은 작품에서 타이틀롤을 맡아 안정적인 가창력과 몰입도 높은 연기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카이는 현재 MBC ‘복면가왕’의 고정패널로 출연 중으로 연극, 앨범, 라디오 DJ 등 다양한 분야에서도 활발히 활동하며 아티스트로서 선명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다.

카이와 함께 엄기준, 신성록, 옥주현, 린아, 이지혜, 최민철, 김준현, 강태을, 이종문, 최성혁, 최성원, 임별, 이상준, 이한밀, 김영주, 전수미, 박준휘, 신재범, 윤조, 임예진, 최지혜 등 최고의 배우들이 모여 환상적인 케미를 자랑하는 뮤지컬 ‘몬테크리스토’는 2021년 3월 7일까지 LG아트센터에서 공연한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