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행’ 문희준 충격 심경 “H.O.T. 시절로 돌아가기 싫다”

입력 2020-11-21 10: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문희준과 토니안이 20여 년간 숨겨왔던 H.O.T. 시절 비하인드 스토리를 털어놓는다.


21일 방송되는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7회에서는 문희준과 토니안의 극한 야생 생존기와 더불어 아이돌 레전드 그룹 H.O.T.를 둘러싼 멤버들 속마음이 전파를 탄다.

제작진에 다르면 험난한 하루를 마친 두 사람은 H.O.T. 추억에 잠기지만 문희준은 “그 때 그 시절로 돌아가고 싶지 않다”고 단호히 말한다. “그립고 무척 좋았지만…”이라고 말끝을 흐린다. 토니안 역시 문희준과 뜻을 같이하는데, 세기말 최고 인기를 누렸던 두 사람의 서로 다른 속사정이 뒤이어 밝혀진다.

2년 전 재결합 후유증에 대해서도 처음 속내를 밝힌다. 많은 이의 마음을 뒤흔들었지만, 정작 문희준은 “일상 생활이 힘들었다”고 떠올린다. 토니안은 “다섯 멤버 모두 재결합 전후가 어떻게 그리 다를 수 있나”라고 놀라 그 이유와 배경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외에도 지금은 상상할 수 없는 신비주의 콘셉트, 웃지 못할 해프닝들을 가감없이 털어놓는다. 이제는 세월이 흘러 ‘딸바보’가 된 문희준을 마냥 부러워하는 토니안의 마음도 ‘안싸우면 다행이야’ 7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방송은 21일 밤 9시 50분.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