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1X김하온, 서동현 지원사격…‘쇼미9’ 경연곡 발매

입력 2020-12-05 17: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pH-1X김하온, 서동현 지원사격…‘쇼미9’ 경연곡 발매

래퍼 pH-1과 HAON(김하온)이 피처링에 참여한 ‘Achoo’ 음원이 5일 정오 발매됐다.

pH-1과 HAON은 지난 4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9’ 8회에서 굴젓 팀(그루비룸, 저스티스)의 본선 경연곡 ‘Achoo - 미란이’ 무대에 피처링 아티스트로 깜짝 등장해 시선을 압도했다.

이날 방송에서 pH-1과 HAON은 미란이와 최고의 호흡을 선사했으며 폭발적인 에너지와 여유로운 무대 매너를 선보였다. 세 사람의 최고의 시너지가 빛난 ‘Achoo’ 무대 이후 프로듀서들은 “꾼이다. 정말 잘한다”고 혀를 내둘렀고 든든한 지원사격 속에 미란이는 이날 경연에서 승리를 거뒀다.

특히 ‘Achoo’ 음원에는 트렌디한 감성의 다재다능한 래퍼 pH-1뿐만 아니라 박재범, pH-1, WOOGIE가 멘토로 참여하는 Mnet ‘고등래퍼4’의 티저 영상 ‘Meet Me At The Top’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남긴 래퍼 HAON이 참여해 올해의 레이블로 주목받는 하이어뮤직의 저력을 증명했다.

앞서 그루비룸이 프로듀싱한 ‘VVS (Feat. JUSTHIS) - 미란이, 먼치맨, Khundi Panda, 머쉬베놈’이 멜론, 지니, 벅스, 플로 등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 실시간차트 1위를 기록하는 가운데 pH-1과 HAON의 피처링 시너지가 그루비룸의 음원 파워에 또 한 번 힘을 실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pH-1, HAON(김하온) 뿐만 아니라 ‘쇼미더머니’의 주역이었던 하이어뮤직 소속 실력파 래퍼 빅나티(서동현, BIG Naughty)가 ‘내일이 오면 - Lil boi’ 무대와 음원에 피처링으로 깜짝 참여해 화제를 이어가고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