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 크리스마스 위시 페스티벌 실시

입력 2020-12-07 13: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24~25일 한정 패키지. 레스토랑 페스티브 위크
18일, 실내광장 플라자에 크리스마스 마켓 오픈


영종도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가 ‘크리스마스 위시’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먼저, 24일과 25일 이틀간 ‘크리스마스의 비밀’ 한정 패키지를 운영한다. 패키지 이용객만 이용 가능한 ‘산타의 시크릿 선물’ 이벤트는 체크인 후 레오 라운지에 아이 선물을 맡기면 원하는 시간에 비대면으로 선물과 함께 산타의 손편지, 트리를 객실에 마련한다. 하루 20팀 한정 사전예약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객실에 스트로베리 트리 케이크와 무드등 만들기 키트를 선물로 제공한다. 온더플레이트 조식, 실내외 수영장, 키즈존,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등도 포함된다.

파라다이스시티의 레스토랑과 라운지에서는 연말 미식 프로모션 ‘페스티브 위크’를 실시한다. 뷔페 온더플레이트에서는 ‘페스티브 디셈버’를 테마로 한 스페셜 메뉴를 준비했다. 31일까지 대방어 특선 메뉴와 제주 에일 생맥주, 백년초 에이드를 맛 볼 수 있다(24~25일 제외). ‘스페셜 데이’로 운영하는 24, 25일과 31일에는 대전복 버터구이, 랍스터 구이, 토로 사시미와 팔보탕 등을 내놓는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스칼라는 현지 정통식을 마련했다.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체카토 마우리지오 총괄 셰프가 준비한 이탈리아식 크리스마스 만찬을 진행한다. 셰프 시그니처 샐러드, 파스타, 피자와 랍스터 라자냐와 판도르, 판네토네 케이크, 그리고 디저트로 구성했다. 메뉴는 런치 또는 디너 스페셜 코스와 2인, 4인 세트가 있다.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는 24일부터 26일 오후7시부터 피아노 보컬 공연을 진행한다. 또한 31일까지 샴페인과 시저 샐러드, 스테이크 2종, 그릴드 새우, 치킨 텐더, 왕갈비 등으로 구성한 버블 플래터 세트를 판매한다.

한편, 18일부터는 실내 광장인 플라자에서 크리스마스 마켓이 열린다. 크리스마스 오너먼트와 패션잡화, 캐릭터 상품을 판매하는 리테일존, 푸드존, 크리스마스 포토존, 체험존 등으로 구성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