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외국인’ 김민정 아나 “섹시한 골룸분장 할 것” 파격공약

입력 2020-12-09 16: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대한외국인’ 김민정 아나 “섹시한 골룸분장 할 것” 파격공약

‘플로리스트’에 도전한 김민정 아나운서가 ‘대한외국인’에 출연해 파격 공약을 내걸었다.

9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서는 본업(?) 외 새로운 분야에 도전한 스타들이 모인 ‘관심 좀 가져 주세요’ 특집으로, 최란, 조혜련, 김민정과 부팀장 에이프릴 이진솔이 출연해 퀴즈 대결을 펼친다.

김민정 아나운서는 2011년 KBS 38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해 '뉴스7', '뉴스9'을 진행하며 KBS 간판 앵커로 활약하다가, 2019년에 남편인 조충현 아나운서와 함께 프리로 전향했다.

스페셜 MC 조우종은 "9시 앵커 출신이니 기본으로 3층은 가야 한다. 어디까지 갈 수 있다고 생각하나"라고 물었는데. 김민정 아나운서는 "저는 우승까지 갑니다"라고 대답해 강한 자신감을 보였다. 동시에 ”'3층까지 못 올라가면 섹시한 골룸으로 분장을 해서 SNS에 ‘대한외국인’을 홍보하겠다”며 파격 공약을 내걸어 스튜디오를 놀라게 했다.

또한 김민정은 “화훼장식기능사 자격증을 획득해서 호텔 웨딩 장식도 하고, 세븐틴 콘셉트 존도 직접 꾸몄다”며 플로리스트로 변신한 근황을 소개하기도 했다고.

한편, 이날 방송은 제3차 한∙아세안 특별정상회의 개최 1주년을 기념해 아세안 국가를 대표하는 대한외국인들이 출연해 퀴즈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방송은 9일 밤 8시 30분.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