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성운 화보, 처연 섹시란 이런 것

입력 2020-12-10 09: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하성운 화보, 처연 섹시란 이런 것

하성운이 퍼스트룩 커버를 장식했다.

월간 하성운이라는 애칭이 있을 정도로 매 달 모델 이상의 결과물을 선보이고 있는 하성운은 퍼스트룩이 새롭게 선보이는 ‘ㅋㅋㅌㅂ(크크티비)’ 프로젝트에 참여했다. ‘ㅋㅋㅌㅂ’는 퍼스트룩이 스타일리스트 이동연과 함께 스타들의 다양하고 흥미로운 삶을 보여주는 디지털 콘텐츠로, 하성운은 스타일리스트 이동연의 뮤즈가 되어 패션 화보를 진행했다. 이번 화보에서 하성운은 처연하고 섹시한 매력을 발산했다. 가죽 의상과 페도라 등 의상을 모델처럼 소화했을 뿐만 아니라 화보를 위해 타투에도 도전하여 다시 한 번 화보 장인임을 증명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하성운은 새로운 시도에 대한 열린 마음에 대해 언급했다. “새로운 것들에 대한 영감도 많이 받고 있고요. 그렇다보니 매번 같은 모습 보다는 새로운 시도를 하고 싶은 마음이 강렬한 것 같아요. 장르뿐만이 아니라 퍼포먼스적으로도 보여 드리고 싶은게 많죠. 다채로운색의 아티스트가 되기 위해 다양하게 도전하려 해요.”

또한 한 해의 마지막인 12월호의 커버를 장식한 만큼 올 한 해를 되돌아보는 시간도 가지며 팬들에 대한 사랑을 드러냈다. “제가 팬분들이 남긴 글을 정말 많이 보거든요. 그럴 때마다 ‘내 편이 이렇게나 많구나’ 새삼 느껴요. 나를 응원하고 좋아해주는 사람들이 있는데 지쳐 있으면 안 되겠다는 생각을 해요. 더 열심히 해서 팬들과 서로 행복을 주고받아야겠다는 다짐을 하죠.”

하성운의 화보와 인터뷰는 12월 10일 발행하는 매거진 ‘퍼스트룩’ 209호에서 만날 수 있다. 또한 화보보다 생생한 하성운의 매력이 담긴 디지털 영상 ‘ㅋㅋㅌㅂ’는 퍼스트룩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자료제공|퍼스트룩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