펭수X김이나→김태우, 오늘 캐럴 ‘크리스마스 리턴즈’ 발매

입력 2020-12-11 20: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펭수X김이나→김태우, 오늘 캐럴 ‘크리스마스 리턴즈’ 발매

자이언트 펭TV ‘동물 음악대’의 캐럴송 프로젝트의 마지막 이야기가 오는 11일(금) 오후 5시 30분에 자이언트 펭TV 유튜브, EBS 1TV 저녁 7시 30분에 공개 된다.

‘동물 음악대’는 새로운 캐럴송의 작사를 위해 제작진이 준 미션 ‘1시간 안에 가사 만들기‘를 받고, 각자의 고향으로 가서 영감을 받기로 한다. 그러나 시간이 지나도록 멤버 모두 미션은 뒤로 한 체 제대로 된 가사를 제출 하지 않는데... 결국 록 단장(윤상)은 이들을 구원하기 위해 제작진과 은밀한 협상을 시도한다.

좌충우돌하는 ‘동물 음악대’를 도와주기 위해 국내 최고의 감성을 지닌 작사가 ‘김이나’가 나타난다. 절망에 빠진 록 단장(윤상)을 도와 멤버들에게 김이나는 “당연한 것들이 제자리에 있는 크리스마스가 되어야 한다”며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시하자 동물 음악대 멤버들이 감탄하며 ‘왜 일찍 부르지 않았나“며 록 단장을 타박해 현장을 웃음짓게 만들었다.

록 단장(윤상)이 프로듀싱하고, 김이나와 펭수, 소울곰(김태우), 고막여우(박진주)가 함께 작사한 따뜻한 힐링 캐롤 ‘크리스마스 리턴즈’는 오는 11일(금) 오후 5시 30분에 자이언트 펭TV 유튜브, EBS 1TV 저녁 7시 30분에 공개 된다.

2020년 힘겨운 겨울을 따뜻하게 할 ‘동물 음악대’의 ‘크리스마스 리턴즈’ 디지털 싱글 앨범과 뮤직비디오는 12월 11일(금) 저녁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