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야구말구’박찬호 부상에 김병현 용병 출격…이용대 깜짝

입력 2020-12-13 08: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핵잠수함’ 김병현이 ‘코리안특급' 박찬호의 스페셜 용병으로 출격한다.

14일 방송될 KBS 2TV 예능프로그램 ‘축구야구말구’ 6회에서는 김병현이 부상당한 박찬호를 대신해 이영표와 배드민턴 호흡을 맞추는 모습이 그려진다.

앞서 박찬호는 다리 부상으로 인해 경기에 나서지 못하게 됐다. 이후 재활 치료와 훈련에 최선을 다했지만 대결을 하기에는 무리가 있었고, 결국 이날 박찬호는 “용병을 스카우트했다. 야구 쪽에서 스카우트를 했다”며 김병현을 소개한다.

체육관에 등장한 김병현은 오랜만에 만난 박찬호를 반가워하며 친분을 드러냈고, 생활체육 고수를 상대로 경기를 준비한다. 그는 이용대에게 일대일 훈련을 받으며 승리를 향한 열정을 내비친다.

박찬호 대신 이영표와 배드민턴 호흡을 맞추게 된 김병현은 해설자로 나선 박찬호 지시에 따라 움직인다. 글러브가 아닌 라켓을 잡은 김병현의 배드민턴 실력은 어떨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축구야구말구’는 전국민 1인 1체육을 목표로 못하는 운동이 없다고 자부하는 박찬호X이영표의 투머치토킹 스포츠 로드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두 사람은 전국 방방곡곡에 숨어있는 일반인 생활 체육 고수를 찾아 떠나며, 운동선수 출신의 명예를 걸고 재야의 고수들과 한 치의 양보 없는 진검 승부를 펼칠 예정이다.

박찬호와 이영표, 오마이걸 승희의 투머치토킹 스포츠 로드 버라이어티 ‘축구야구말구’ 6회는 14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