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사람들과의 특별한 시간’, 신세계조선호텔 크리스마스&연말 패키지

입력 2020-12-13 10: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서울웨스틴조선, 헬로 시크릿 산타·홀리데이 투 리멤버
-레스케이프, 연인 위한 홀리데이 에디션:스위트 드림즈


신세계조선호텔 가족동반 고객과 연인들을 위한 크리스마스와 연말용 패키지를 서울 웨스틴조선과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에서 진행한다.
우선 서울 소공동 웨스틴조선에서는 친구나 연인 또는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연말 패키지를 마련했다. 산타클로스가 객실 앞에 선물을 두고 가는 ‘헬로, 시크릿 산타!’는 가족동반 고객을 위한 패키지로 24일과 25일에 진행한다. 호텔업계 최초로 선보여 7년째 매년 진행하고 있는 시그니처 산타 이벤트를 올해에는 비대면으로 진행한다.
산타클로스가 사전 신청한 고객 객실을 찾아가 호텔에서 미리 준비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몰래 객실 앞에 두고 간다. 선물은 코아코아의 ‘원목 기차놀이 세트’ 혹은 원하는 모양을 마음대로 꾸밀 수 있는 레고의 ‘레고 클래식’ 중에서 자녀의 나이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부모의 메시지를 산타의 손글씨로 대신 전달하고, 크리스마스 데코레이션 컵케이크를 함께 선물한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레스토랑 이용권 3만원도 제공한다.

‘홀리데이 투 리멤버’는 연인이나 친구와 함께 인룸 다이닝 또는 라운지&바를 즐기는 패키지로 21일부터 2021년 1월2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와인 딜라이트와 샴페인 딜라이트 옵션 중 선택이 가능하다. 와인 딜라이트는 14만원 상당의 조선호텔 이니스프리 하우스 와인과 페어링 메뉴로 치즈 플레이트를 제공한다. 샴페인 딜라이트는 라운지&바에서 뵈브 클리코 브뤼 샴페인과 셰어링 플래터를 제공한다.

레스케이프의 ‘홀리데이 에디션:스위트 드림즈’는 연인을 위한 주말 패키지로 18일부터 1월2일(토)까지만 진행한다. 객실에서 로맨틱한 연말을 즐기도록 12만원 상당의 레드와인 펠시나 키안티 클라시코의 베라덴가 2017을 제공한다.
또한 패키지 타입별로 예약고객에게 호텔이 대신해 연인에게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스탠다드, 디럭스 타입 예약고객에게는 이탈리아 코스메틱 브랜드 산타 마리아 노벨라의 왁스 타블렛을, 스위트 타입 고객에게는 프렌치 센슈얼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 두보의 몽 파리 목걸이를 제공한다. 스위트 룸 투숙 시 조식 2인과 나잇 아워 2인, 무료 발렛파킹, 객실 내 맥주 제공 등의 혜택도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