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로스’ 신성록, 이세영 사망 못 막았다…강승윤 공조 계획은?

입력 2020-12-15 10: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카이로스’ 신성록, 이세영 사망 못 막았다…강승윤 공조 계획은?

신성록과 황정민 사이 심상치 않은 기류가 포착됐다.

15일 방송되는 MBC 월화미니시리즈 ‘카이로스’(극본 이수현 / 연출 박승우 / 제작 오에이치스토리, 블러썸스토리) 14회에서는 의식이 돌아온 황정민(곽송자 역)이 신성록(김서진 역)에게 오피스텔로 침입한 괴한에 대한 새로운 정보를 전한다.

앞서 미래 김서진(신성록 분)은 유서일(신구 분)의 추적을 피해 곽송자(황정민 분)를 한 오피스텔로 피신시켰다. 하지만 곽송자는 갑자기 쳐들어온 괴한에게 습격 당해 중상을 입은 상황. 여기에 그녀가 가진 음성 파일이 서도균(안보현 분)의 손에 넘어가면서 예측불허의 전개를 불 붙였다.

이런 가운데 김서진과 임건욱(강승윤 분)이 곽송자와 마주한 모습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곽송자 앞에 선 김서진의 표정에 놀라움을 넘어선 충격이 서려 있는가 하면, 임건욱은 분한 기색이 역력해 과연 그녀가 어떤 말을 건넸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곽송자를 해치려던 괴한이 김서진 부친의 죽음과도 연관돼 있는 인물임이 밝혀져 어느 때보다 긴박감 넘치는 전개가 이어질 예정이다. 또한 그녀가 가진 음성 파일의 정체가 드러나면서 또 한 번 역대급 반전 서사를 예고했다.

MBC 월화미니시리즈 ‘카이로스’는 오늘(15일) 밤 9시 20분에 방송된다.

사진 제공: 오에이치스토리, 블러썸스토리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