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매해 치솟는 주택관리사 시험 경쟁률…‘1+1 합격보장반’으로 두 번의 기회 마련

입력 2020-12-17 14: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한 경제침체가 장기화되면서 취업난이 극악의 상황에 놓였다. 이에 정년 없는 직업이 인기를 끌며 평생 자격증으로 불리는 주택관리사가 이목을 끌고 있다.

2021년 주택관리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주택관리사가 ‘1+1 합격보장반’을 마련했다. 해당 과정은 2021년 시험 대비 모든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고, 불합격 시에도 2022년 시험까지 수강 기간을 연장해 주는 과정이다. 이로써 수험생들은 총 두 번의 기회로 보다 확실한 합격을 이끌어낼 수 있다.

‘1+1 합격보장반’은 최득점 합격생과 합격전략연구소가 함께 만든 커리큘럼이 강점이다. 기초개념을 확립하는 ‘기초이론’으로 시작해 필수 이론을 공략하는 ‘기본&심화이론’, 빈출이론과 문제를 한 번에 정리하는 ‘핵심이론&문제풀이’, 마지막은 동형 모의고사와 마무리 특강을 통한 실전 연습으로 이어진다.

더불어 1만8000명이 선택한 에듀윌 전국실전 모의고사를 통해 상대평가 대비 맞춤형 성적 분석을 제공한다. 실제 시험과 유사한 문제로 구성돼 있어 효과적인 실전 경험이 가능하다.

에듀윌 주택관리사는 업계 유일 2년 연속 최고 득점 합격생을 배출하고, 한국산업인력공단 평균 합격률보다 4배 높은 합격률을 기록하는 등 객관적인 지표를 보유하고 있다.

이 밖에도 합격자 모임과 취업지원센터, 동문회 네트워크를 구축해 합격 이후의 취업까지 지원 중이다. ‘1+1 합격보장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주택관리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동아]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