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포커스’ 본선 1차전 조합 배틀 돌입

입력 2020-12-18 10: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Mnet ‘포커스’ 본선 1차전 조합 배틀 돌입

Mnet '포커스 : Folk Us'(이하 ‘포커스’)가 본선 1차전인 ‘조합 배틀’을 본격적으로 선보인다.

18일 방송되는 ‘포커스’ 5회에서는 서로 다른 듀엣이 만나 하나가 되는 ‘조합 배틀’ 대결이 그려질 예정이다. 지난 주 폭발적인 음악 실력의 소유자 신예원과 우주왕복선싸이드미러의 조합 ‘SSB(씁)’과 마음을 울리는 보이스 박광선과 밴드 동네가 만난 ‘광선이네 동네’의 조합 배틀 결과 발표가 남아 긴장을 선사한 ‘포커스’. 과연 이번 대결에서 아쉽게 탈락하게 될 조합팀은 누가 될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포커스’ 5회에는 각자 파트너를 만나 시너지를 발산하는 다양한 팀들의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라고. 포크록, OST, 민중가요 등 주제별로 곡을 재해석한 참가자들의 무대는 시청자들의 옛 감성을 자극시키고, 또 다양한 해석의 포크 음악을 접하는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반면, 참가자들에게는 혹독하게 다가올 결정의 시간도 여지없이 담긴다. ‘조합 배틀’은 배틀에서 지는 팀의 뮤지션 전체가 탈락하는 냉정한 미션. 막상막하의 훌륭한 실력을 지닌 참가자들에게 심사위원들의 선택 역시 녹록치 않을 터다. 특히, 지금까지 평정을 유지하며 심사해 온 김윤아가 “괴롭네요 정말”이라며 자신의 심정을 소리치게 만든 뮤지션들은 누구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Mnet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