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투데이] ‘선을 넘는 녀석들’ 오늘 결방…코로나19 여파 (종합)

입력 2020-12-20 20: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투데이] ‘선을 넘는 녀석들’ 오늘 결방…코로나19 여파 (종합)

MBC 예능 ‘선을 넘는 녀석들’이 20일 결방한다.

지난 18일 MBC ‘선을 넘는 녀석들’ 조연출이 코로나19 양성판정을 받았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선녀들’ 관계자는 “‘선녀들’ 스태프(조연출) 확진 소식 관련해 현재 동선 파악 후 방역을 진행 중이다. 밀접 접촉자 파악 후, 선별 검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동아닷컴에 밝혔다.

이후 MBC는 선제적 차원에서 19일, 20일 방송되는 주말 예능프로그램 6개의 결방을 결정했다. 이에 ‘놀면 뭐하니?’, ‘선을 넘는 녀석들 리턴즈’, ‘쇼! 음악중심’, ‘백파더 : 요리를 멈추지 마!’, ‘안싸우면 다행이야’, ‘전지적 참견 시점’ 등이 금주 방송을 쉬어간다.

방송 재개와 관련해 MBC는 “확진자의 사내 동선을 파악하여 해당 공간의 긴급 폐쇄조치 및 방역을 실시하였으며, 확진자의 동선과 겹친 시설을 이용하여 제작하는 예능프로그램들에 대해 잠정적으로 결방을 결정하였다”며 “일시적으로 결방된 프로그램은 제작진 코로나19 검사에 따라 철저한 사내 방역을 거쳐 순차적으로 방송을 재개할 예정”이라고 알렸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