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부일체’ 추신수, ‘힌트요정’으로 출격…류현진과 친분 과시

입력 2020-12-26 10: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27일 저녁 6시 25분에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류현진을 지원 사격하기 위해 추신수가 ‘힌트 요정’으로 깜짝 등장한다.

이날 방송에는 ‘코리안 몬스터’ 류현진 선수가 사부로 전격 출연한다. 이날 류현진을 위해 야구계의 또 다른 리빙 레전드인 ‘추추 트레인’ 추신수가 ‘힌트 요정’으로 등장한다고 해 관심을 모은다.

추신수는 멤버들과의 전화 연결에서 “(류현진은) 야구는 물론, 모든 스포츠를 통틀어 대한민국에서 연봉 1위인 선수”라고 칭찬했다. 이어 그는 “무뚝뚝해 보이지만 되게 사랑꾼이다. 저랑 되게 비슷하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사부와 나는 미국에서 가족끼리 만나 식사도 자주 하는 사이”라고 밝히며 두 ‘월드 클래스’ 간의 ‘찐’ 친분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그뿐만 아니라 추신수는 ‘집사부일체’ 멤버들을 자신의 미국 대저택으로 초대하겠다고 흔쾌히 약속해 멤버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날 사부 류현진은 감탄이 절로 나오는 피지컬과 센스 있는 입담으로 특급 예능감을 자랑하며 멤버들과의 환상 케미를 선보였다는데. 사부와 멤버들은 예능 대결에서도 예외 없이 넘치는 승부욕을 자랑하는 하루를 보냈다고 해 기대감을 높인다.

대한민국 야구계의 ‘리빙 레전드’ 류현진과 추신수의 훈훈한 우정은 27일 저녁 6시 25분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