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올해 공기업·공공기관 채용 활발…‘NCS 퍼펙트 시크릿 노트’ 무료 증정

입력 2020-12-26 16: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한 취업정보 사이트에 따르면 2020년 채용 시장에서 가장 채용이 활발했던 곳은 바로 공기업 및 공공기관이다. 대한적십자사와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 등 올 한해 총 881개의 공고가 올라왔다는 분석이다.
이에 내년 상반기 공기업 취업을 목표로 하는 취준생이라면 지금부터 취업 준비를 해야 한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취업은 NCS가 막막한 공기업 취준생을 위한 필독서 ‘NCS 퍼펙트 시크릿 노트’를 무료로 증정해 화제다.
공기업 준비를 이제 막 시작한 취준생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게 바로 NCS 기초 지식이다. 공기업의 경우, 일부 기업을 제외하고는 대부분 서류 전형이 적합성 판정 수준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자기소개서에 대한 부담이 적다.
반면 서류 전형 이후 실시하는 NCS에 통과하면 면접에서 경쟁률이 낮아지기 때문에 NCS가 매우 중요하다. 때문에, 에듀윌 취업의 NCS 퍼펙트 시크릿 노트를 활용해 NCS에 대한 감을 잡고, 자신감 있게 시작할 수 있다.
더불어 NCS 10개 영역을 모두 다루기 때문에 NCS 전반에 대한 이해는 물론 시험 대비와 실무 적용까지 가능하다. 이론을 통해 기본 실력을 쌓고, 문제에 적용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시중 교재와의 차별점이다.
요약집으로 NCS를 제대로 이해하기는 쉽지 않다. 그렇다고 백과사전같이 두꺼운 분량 또한 집중도를 떨어뜨리게 된다. 에듀윌 NCS 퍼펙트 시크릿 노트는 총 153페이지라는 적절한 분량으로 시험 대비에 필요한 내용만을 선별해 수록했다.
에듀윌 취업 관계자는 “공기업 취준생의 고민으로부터 출발해 제작한 게 공기업 취업 시크릿 노트”라면서 “시크릿 노트 1권으로 NCS 전 영역의 이론 정리부터 문제 적용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했다.
시크릿 노트는 12월 신규 회원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증정한다.

[스포츠동아]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