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피플] 존 레전드, ‘놀면뭐하니’ 유재석에 응답→예고 등장 (종합)

입력 2020-12-26 20: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DA:피플] 존 레전드, ‘놀면뭐하니’ 유재석에 응답→예고 등장 (종합)

존 레전드가 ‘놀면 뭐하니?’ 유재석에 응답했다.

26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겨울 노래 구출 작전’의 게스트로 김범수와 이문세 섭외에 나선 유재석과 데프콘, 김종민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유재석은 김범수, 이문세 섭외에 성공했고 미스터투, 탁재훈이 출연해 겨울 노래 무대를 꾸렸다.


방송 말미 공개된 예고영상에서는 유명 팝 가수 존 레전드가 피아노를 치면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앞서 유재석은 겨울 노래 구출 작전에 들어가기 전 유튜브를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라이브 방송서 유재석은 ‘겨울 하면 생각 나는 노래’를 주제로 팬들과 이야기를 나눴고, 존 레전드의 이름이 언급됐다.

이와 관련해 ‘놀면 뭐하니’ 측 관계자는 동아닷컴에 “존 레전드 측에서 라이브를 보고 연락을 취했고, 영상을 보내줬다”고 밝힌 바 있다.

존 레전드의 겨울 노래 라이브 영상은 내년 1월 2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존 레전드는 미국의 가수 겸 영화배우로 2005년 1집 앨범 'Get Lifted'를 통해 데뷔했다. 국내에서도 인기를 끈 그는 여러 차례 공연을 위해 내한한 바 있다. 지난 2018년에는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를 열기도 했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